밀캠 2학년인데 과외하는거 어떤가요?
- 2014.01.16. 21:44
- 2332
엄마가 물어와서
엄마친구아들 고1가르치는 과외가 들어왔는데
저희어머니가 그쪽어머니에게 그냥 생명 관련된 쪽다닌다고얘기만했나봅니다 밀양인걸 생각조차안하시는듯
묻지도않으시구요 그냥 부산대생명관련된과다니는줄아세요
한번오라는데 가도될까요...
성적표나 학생증보여달라고하는케이스도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튼 밀캠이라했는데도 한다하면 괜찮겠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이랑 토익에 대한 본인 생각이 있었던 수정 되기 전에 글을 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안하시는게 낫지 않나 생각을 하지만 제가 님을 잘 모르니 본인이 그친구를 잘 가르칠 자신 있으면 하세요..하시더라도 학부모가 어느과를 다니시는지 알고자 하시면 정직하게 알려드려야 하는건 당연하고요..
밀캠이시라는게 걸리시는 거 같은데 그게 단순히 학교 위치 때문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고 말하는거엿으면 좋켓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이버 찾아보고 오세요.. 첫번째를 first를 쓰는지 1번으로 쓰는지를 갑자기 논하시는 재미난 분이시네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 밀캠이 다른학교처럼 분교개념도 아니고 투캠퍼스 개념인데 전 딱히 속인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네요
전 밀캠하면 그냥 우리학교에서 약간 낮은과다 이런 생각이거든요
소개할때 정확히 무슨 과다 이런식으로 밝히시고 시작하시면 될듯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이원화캠퍼스이고 과가 밀양에 있는 것 뿐인데 양심 운운하는 부심 뭐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