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캠 2학년인데 과외하는거 어떤가요?

글쓴이
  • 2014.01.16. 21:44
  • 2332
생자대다니고있는데 과외생각도안하고있었는데

엄마가 물어와서


엄마친구아들 고1가르치는 과외가 들어왔는데


저희어머니가 그쪽어머니에게 그냥 생명 관련된 쪽다닌다고얘기만했나봅니다 밀양인걸 생각조차안하시는듯


묻지도않으시구요 그냥 부산대생명관련된과다니는줄아세요


한번오라는데 가도될까요...

성적표나 학생증보여달라고하는케이스도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유능한 쑥갓 14.01.16. 21:48
민폐다진짜 양심이없는가..
0 0
수줍은 톱풀 14.01.16. 21:51
사기다 사기.
0 0
수줍은 톱풀 14.01.16. 21:52
애초에 밀캠인거 밝히고 하는건 상관없는데 본캠인척 하는건 진짜 아닌듯.
0 0
화려한 금목서 14.01.18. 04:13
수줍은 톱풀
밀캠도 본캠입니다.
0 0
민망한 구골나무 14.01.16. 22:02
부경대생한테 과외받는애도 봣는데요뭘 속이지 않고 한다면야 괜찮지않을까요
0 0
더러운 산국 14.01.16. 22:08
부경대가 낫......흠흠
여튼 밀캠이라했는데도 한다하면 괜찮겠져
0 0
잘생긴 올리브 14.01.16. 22:20
과외 할 수도 있죠 다만 속이지 않고 책임감있게만 해줘서 성적이 오른다면야 악마한테도 사교육 시킬것이 한국엄마들인데요뭐
0 0
화려한 거제수나무 14.01.16. 22:25

수능이랑 토익에 대한 본인 생각이 있었던 수정 되기 전에 글을 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안하시는게 낫지 않나 생각을 하지만 제가 님을 잘 모르니 본인이 그친구를 잘 가르칠 자신 있으면 하세요..하시더라도 학부모가 어느과를 다니시는지 알고자 하시면 정직하게 알려드려야 하는건 당연하고요..
밀캠이시라는게 걸리시는 거 같은데 그게 단순히 학교 위치 때문인가요?

0 0
뛰어난 갈대 14.01.16. 22:33
과를떠나서잘가르칠수있으면하세요.
0 0
육중한 윤판나물 14.01.16. 23:19
밀캠이 무슨 과외를..
0 0
이상한 사랑초 14.01.16. 23:25
밀캠 개무시 당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말하는거엿으면 좋켓다
0 0
고고한 목화 14.01.16. 23:29
지능형 어그로인가
0 0
처참한 우단동자꽃 14.01.16. 23:30
객관적으로 밀양캠퍼스에서도 상위권애들은 부산캠퍼스에 '못'이 아니라 '안'간 케이스도 있다. 되게 거의없는 경우이지만 그런애들은 수준이 상당한데 대학이 밀양에 있다고 괜히 자격지심 갖고있는 부산캠퍼스 핫바지과 애들하 싸잡아서 다 무시당하는거면 솔직히 불쌍한데.. 과외 잘만할 수 있으면 부산캠에서 어줍짢게 가르치는 것보다 훨씬 낫다 싶다. 무슨 입결로 그렇게들 물어뜯는지..
0 0
황송한 진달래 14.01.17. 00:15
처참한 우단동자꽃
되게가 아니라 대개...아닌가요
0 0
처참한 우단동자꽃 14.01.17. 01:35
황송한 진달래

네이버 찾아보고 오세요.. 첫번째를 first를 쓰는지 1번으로 쓰는지를 갑자기 논하시는 재미난 분이시네 ㅋ

0 0
즐거운 노루참나물 14.01.17. 00:21
과외하는건 상관없는데 밀캠인건 밝히셔야 될 듯
0 0
해박한 기린초 14.01.17. 09:09
하셔도 괜찮을것같아요
우리학교 밀캠이 다른학교처럼 분교개념도 아니고 투캠퍼스 개념인데 전 딱히 속인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네요
전 밀캠하면 그냥 우리학교에서 약간 낮은과다 이런 생각이거든요
소개할때 정확히 무슨 과다 이런식으로 밝히시고 시작하시면 될듯해요
0 0
머리좋은 마디풀 14.01.17. 09:38
밀캠이 무슨 분캠인줄 압니까ㅋㅋ
그냥 이원화캠퍼스이고 과가 밀양에 있는 것 뿐인데 양심 운운하는 부심 뭐임?
0 0
유치한 강아지풀 14.01.17. 11:30
와.. 본캠부심 쩌네요ㅋㅋㅋㅋㅋ본캠에도 밀양이랑비슷한 핫바리과들많을텐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