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 자취 여러분 어디서 장보나요??
글쓴이
- 2014.01.16. 23:13
- 1797
홈플이나 이마트 롯데마트가 근처에 있었다면 좋을텐데 ㅜㅜ
전 부대역 쪽이라 마땅히 ㅇㅇ세일마트 이런것도 없고 흡....전철타고 이마트 가요...
다들 장 어디서 보세요??
전 부대역 쪽이라 마땅히 ㅇㅇ세일마트 이런것도 없고 흡....전철타고 이마트 가요...
다들 장 어디서 보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역 쪽에서 살다가 지금은 장전역 쪽으로 왔는데, 슬렁슬렁 온천장역까지 걸어가면 홈플러스 있습니다. 전철 타고 이마트 가는 것보다 더 편했어요.
0
0
멋진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금불초
온천장홈플러스보다 부곡동롯데마트가 더 가까울텐데.. 그리고 장전역에선 온천장역보단 구서이마트가 더 가까워요오 ㅎㅎ
0
0
끔찍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털중나리
아, 홈플러스는 부산대역 근처에 살 때의 경험입니다. 글쓴 분께서는 부산대역 근처라고 하셔서요.
0
0
멋진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구정문 쪽에는 농축산마트가 있어서, 어지간한 식료품이나 생필품은 홈플이나 이마트보다 저렴하기도 했습니다.
0
0
멋진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식료품은 농축산마트요
0
0
고상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우아파트 쪽 탑마트 가세요.
0
0
정겨운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 주문이 짱짱맨
0
0
청렴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주문 롯데마트..
0
0
찌질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역근처살아서 롯데마트
0
0
미운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ㅆ) 댓글 감사합니다~~~^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