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대 복수전공..하신분들 ㅠ
글쓴이
- 2014.01.17. 02:15
- 1972
혹시 자연대에서 자연대로 복전하신 분 있나요?
대학원 생각 중인데 공부할 때 더 도움 될 것 같아서
복전할까 생각 증인데요..
ㅈ주변에서 이런 경우는 잘 없지.않냐고 하던데
혹시.하신분들 많이.힘든가요? ㅠ
대학원 생각 중인데 공부할 때 더 도움 될 것 같아서
복전할까 생각 증인데요..
ㅈ주변에서 이런 경우는 잘 없지.않냐고 하던데
혹시.하신분들 많이.힘든가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괴로운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바위채송화
연합전공은 따로 있어요~ 자대 여러 과 수업 듣는 건 맞는데 복전이랑은 좀 달라요
0
0
참혹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자연대인데 공대 복수전공 신청했네요.. 복수전공이란게 중복된 과목이 많을 수록 힘듭니다.
뭐 중복이 안된단 말은 아예 주전공과 달라서 힘들 순 있겠지만...
뭐 중복이 안된단 말은 아예 주전공과 달라서 힘들 순 있겠지만...
0
0
행복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따라, 사람마다 다르지 않을까요? 중복된 과목 많아도 듣는 학점은 57학점씩이니까 크게 문제는 없는데 매학기 올전공이다 보니 힘들긴 해요(자대-자대 복전)
0
0
참혹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 복전보다는 연합전공을 합니다
자연대 6개과? 5개과?(물리학과 화학과 미생물 등등등) 에서 자기들끼리 복전하는걸 연합전공이라고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