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학점신청학점??!
글쓴이
- 2014.01.17. 10:03
- 1140
장학금받으려면 최소 12학점 신청해야한다는건알겠는데요
이게 재수강을 포함헤사 12학점이되어도 충족되나요??
아시는분있으신가요???
이게 재수강을 포함헤사 12학점이되어도 충족되나요??
아시는분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