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장 받는데 피트때문에. 휴학되나요??
글쓴이
- 2014.01.17. 11:28
- 1673
2학년. 이번에 마쳤고 휴학내고 준비하려는데...
2+2 대상자라 새로신청은했는데
휴학내고 피트준비 할 수 있나요?
불이익 같은거있나요??
2+2 대상자라 새로신청은했는데
휴학내고 피트준비 할 수 있나요?
불이익 같은거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신청을 복학할때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0
0
불쌍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받은걸로 등록하고 중도휴학하면 될걸요?
0
0
신선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이공계로 진학시 이공장 반환해야됩니다.
신청할때 서약서에 사인 하셨을텐데...
물론 먹튀하는 놈들이 대부분이지요.
몰상식한 사람들이죠.
이공계로 진학 또는 취업할 사람들에게 주는 장학금이 이공계 장학금인데 ㅉㅉ
신청할때 서약서에 사인 하셨을텐데...
물론 먹튀하는 놈들이 대부분이지요.
몰상식한 사람들이죠.
이공계로 진학 또는 취업할 사람들에게 주는 장학금이 이공계 장학금인데 ㅉㅉ
0
0
친근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