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기계공학부 장학금질문이요 글쓴이 2014.01.17. 12:00 1360 0 부산대 기계공학부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기계공학부 학점 몇 이상되면 반액장학금 주나여?? 기성회비 면제는 받을거같은데.. 반액은 학점 얼마 이상되야하나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