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공미방질문이요~
글쓴이
- 2014.01.17. 12:13
- 794
공미방은 배웠으나 하나도 기억이안나는데 앞으로 공부하는데 지장없나요... 간혹 역학에서 미방이 한번씩 등장하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미방은 배웠으나 하나도 기억이안나는데 앞으로 공부하는데 지장없나요... 간혹 역학에서 미방이 한번씩 등장하던데..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