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님들기계과 복학할때
글쓴이
- 2014.01.17. 18:31
- 1875
2학년 1학기하고나서 군대갔다오고 놀다가 복학하려고보니
2-2과목이 안열려서그런데 재수강이랑 3학년과목 들어도됩니까?
2-2과목이 안열려서그런데 재수강이랑 3학년과목 들어도됩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0
0
태연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삼백초
3-1 전필 설계과목 세계 쉽나요? ? 기계공작법이나 유체처럼 그냥공부하는과목인가요 아니면 전산제도나 전기전자 이런쪽에가깝나요? ?
0
0
처참한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부겐빌레아
요소설계 말씀하시는것같은데
고체역학에서 배웟던 이론+알파로 기초적인 기계요소 부품들을 이론적으로 설계해보는 과목이에요 수업시간때 배우는 내용으로 기게설계하는 텀 프로젝트가 나옵니다.
쉽다 어렵다는 개인 성향차가 커서 말씀드릴순 없구요
개인적인 평가를 말씀드리자면 식이 매우 많이 나와서 좋아하지 않았던 과목이었습니다.
고체역학에서 배웟던 이론+알파로 기초적인 기계요소 부품들을 이론적으로 설계해보는 과목이에요 수업시간때 배우는 내용으로 기게설계하는 텀 프로젝트가 나옵니다.
쉽다 어렵다는 개인 성향차가 커서 말씀드릴순 없구요
개인적인 평가를 말씀드리자면 식이 매우 많이 나와서 좋아하지 않았던 과목이었습니다.
0
0
태연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삼백초
기계공작법 실습은 선후수 안걸려서 수강하셔도 좋습니다.
계절학기에 유체역학이나 동역학을 수강하셨다면 3-1학기에 있는 그 후수과목인 과목들을 들으셔도 좋습니다.
계절학기에 유체역학이나 동역학을 수강하셨다면 3-1학기에 있는 그 후수과목인 과목들을 들으셔도 좋습니다.
0
0
태연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삼백초
선후수가학부공지에있는 ABEEK 말씀하시는건가요? 기초실험와 시스템모델링은 선후수가안적혀있는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면따라가기가어렵다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틀린걸수도있어요. 선후수관계 잘 파악해서 수강신청하시길바래요
0
0
태연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 1학기 전필과목 중
요소설계 기초실험 공작법실습 시스템모델링 및 제어 가 있는데
요소설계는 고체역학 후수
기초실험은 전자전기실험 후수
시스템모델링 및 제어는 동역학 후수
만약 위 선수과목들 중 하나도 수강하지않으셨다면 복학이 좀 무의미하겠네요
재수강이나 후수안걸리는 전선 혹은 1학기에 열리는 몇안되는 2-2학기 과목들 수강하셔야할듯해요
참고로 선후수 병행수강 안됩니다(재수강인 선수과목이 msc과목일 경우를 제외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