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신청하신분있나여
글쓴이
- 2014.01.17. 20:59
- 1283
Lh 임대주택 신청했는데...
가구원수가 실거주자인줄알고 3인이상 4인이하 체크했는데 ㅠㅠ
등본에 누나랑 누나애기가 전입돼서
총5인이네요...
오히려 가산점이 늘어나긴하는데
이거 전화하면 바꿔주나요??
안버꿔줘도 되는데 입주대상 제외 이런거만 아니었음 좋겠네요
혹시 경험자 있으신가요~~ㅠㅠ
Lh에서 전화를 안받아서여ㅠㅠ
가구원수가 실거주자인줄알고 3인이상 4인이하 체크했는데 ㅠㅠ
등본에 누나랑 누나애기가 전입돼서
총5인이네요...
오히려 가산점이 늘어나긴하는데
이거 전화하면 바꿔주나요??
안버꿔줘도 되는데 입주대상 제외 이런거만 아니었음 좋겠네요
혹시 경험자 있으신가요~~ㅠㅠ
Lh에서 전화를 안받아서여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현재 LH로 입주해서 살고있는데요, 변경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전화는 계속 받을때까지 해 보세요. 결국 받긴하더라구요.
0
0
난감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섬말나리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몇순위엿는지 여쭤봐도될꺼요? 이번에 신청햇는데 아떻게될지..
0
0
무심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숙은노루오줌
저는 1순위로 신청했는데 그게 제가 알기론 같은 순위내에서는 추첨이라 ... 전 예비번호에도 없었는데 다들 너무 못 구하니까 발표가 연초에 났었는데 8월쯤에 대상자가 됐다고 연락오더라구요~ 꼭 되셨으면 좋겠네요^^
0
0
난감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섬말나리
아ㅠㅠ 전2순위인데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