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4.01.17. 21:58
- 2550
ㅇ
권한이 없습니다.
무시하라하세영.
0
0
생생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아까시나무
무시가 답이겟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라는 사람이 ㅉㅉ...
0
0
황송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송한 털진달래
22 쯧..
0
0
처참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 밟았네요... 그래도 안그런 교수님이 더 많을텐데.
0
0
털많은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니까 왜 괜히 서울물 먹겠답시고 왜 서울가서 학점교류 하셨는지
2
2
한심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나도바람꽃
일있다고 적었는데요? ㅋㅋㅋㅋㅋㅋ 난독증?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9
한심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나도바람꽃
뭔 또라이같은 소리여?
1
0
부지런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중경외시보다 낮은 수도권대학 다녀왔는데 아이구 내가 부산대생을 가르쳐보네 영광이네잉? 하면서 이러셨는데... 뭐 크게 쳐주진 않더라고요 국립대인건 부러워하고ㅋ
근데 동일과로 다녀도 자기학생들 우대해서 학점은 개거지같이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는 외부인 거의 안줍니다 기본적으로
근데 동일과로 다녀도 자기학생들 우대해서 학점은 개거지같이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는 외부인 거의 안줍니다 기본적으로
0
0
절묘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과인가ㅇ요
0
0
침착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합격이라 아웃오브안중
0
1
특이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 부대 지잡
0
0
행복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등록금때문에 갔다고 하면 되지.
0
0
깔끔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력으로 보여주면되지 드롭할생각하시는지..
0
0
교활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