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간단 질문
글쓴이
- 2014.01.17. 22:52
- 1427
학기마다 전부 방뺀담에 다 새로 들어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ㅎ 합격하면 1년단위로 합격한거라.. 방학때 신청한사람은 그대로 쓰고 안한사람은 방빼고 2학기 시작하면 다시 들어갑니다
0
0
머리나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방학엔 돈내면 내내 있을수 있습니다
다만 개학 한달전동안은 밥이 안나옵니다.
겨울은 2월 초까지만 있을수 있구요.
다만 개학 한달전동안은 밥이 안나옵니다.
겨울은 2월 초까지만 있을수 있구요.
0
1
허약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서어나무
여기에 왜 비추가 달렸는지 모르겠네요. 다 맞는 말입니다.
0
0
무심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2월달엔 전부 빠지는건가요그럼 흐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학기 개강 전에 방을 비우는 시기가 있긴합니다만 합격한 사람이라면 기숙사에 짐보관 할 수 있습니다. 여름학기 안 들을 경우에도 그렇구요.
0
0
무심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도깨비바늘
감사합니다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도깨비바늘
겨울엔 일반 학부생은 짐보관안되요
0
0
허약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서어나무
겨울 개원인 사람 중에 합격한 사람은 됩니다. 제가 저번에 그렇게 있었어요.
0
0
무심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도깨비바늘
지금 기숙사 안살죠?
겨울에 짐보관 안됩니다.
겨울에 짐보관 안됩니다.
0
0
허약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서어나무
동기 개원 안 살아보셨죠? 겨울에 짐보관 됩니다. 지금 공지사항으로도 떠있구만 뭔 소리신지?
1
0
무심한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