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만사성룸
글쓴이
- 2014.01.18. 00:47
- 2383
발품 팔며 원룸 찾고 있는 1인입니다. 오늘 만사성룸 포함 여러 원룸들을 구경했습니다. 위치가 맘에 들어 계약할까 생각 중인데 혹시 만사성룸에 사셨거나 살고 계신 분들 있나요?
전에 살던 원룸은 주인 말만 믿고 바로 계약했다가 크게 데여 본 적이 있어서..조심스러워지네요..
방음 여부나 불편한 점이라든가 기타 단점들이 있는지 직접 살아보신 분들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만사성룸 어떤가요?
전에 살던 원룸은 주인 말만 믿고 바로 계약했다가 크게 데여 본 적이 있어서..조심스러워지네요..
방음 여부나 불편한 점이라든가 기타 단점들이 있는지 직접 살아보신 분들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만사성룸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말씀 에헴...
0
0
멍청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쌍둥이 건물중에 왼쪽 건물이 만사성빌이고 오른쪽 건물이 만사성룸인가요? 맞다면 왼쪽 추천 오른쪽 비추천ㅋㅋ
0
0
똑똑한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꽝꽝나무
오른쪽 맞아요. 왜 비추천이신지 알 수 있을까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