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머스GK 가격이 어느정도로 떨어졌나요..?
글쓴이
- 2014.01.18. 01:48
- 1788
옵티머스 GK를 부모님쓰는 폰으로 사려고 합니다.
그래서 뽐뿌둘러 봤는데
요즘은 할부원금을 인터넷에 직접 올리지 않는모양이라
할부원금을 알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대충 어느정도의 각격이 GK의 평균정도이고
어느정도가 싼편인지 알고싶습니다..
혹시 아시는분계시면 알려주세여 ㅠㅠ
그래서 뽐뿌둘러 봤는데
요즘은 할부원금을 인터넷에 직접 올리지 않는모양이라
할부원금을 알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대충 어느정도의 각격이 GK의 평균정도이고
어느정도가 싼편인지 알고싶습니다..
혹시 아시는분계시면 알려주세여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이상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붉은토끼풀
아참 cj헬로모바일은 g2 15만원정도던데..
옵지0원 뷰20원 넥서스5 9만
옵지0원 뷰20원 넥서스5 9만
0
0
이상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9월달에 20만원대주고삿어요 할원
지금도 이가격대형성중입다
지금도 이가격대형성중입다
0
0
날렵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포도 알아보세요
요즘 물량많이 풀려서 엄청싸요 ㅋㅋ
기변이 30만초
번이가 5~10만 정도네요
요즘 물량많이 풀려서 엄청싸요 ㅋㅋ
기변이 30만초
번이가 5~10만 정도네요
0
0
멋쟁이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부원금이 낮아도 가입비 유심비 부가서비스, 게다가 69 77같은 의무요금제가 문제일거에요.
0
0
일등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월에 할원0주고삿엇네요
그때 갑자기 확풀린거라 요새는 더비쌀듯
근데 다른거 싼거사드리는걸 추천해요
그때 갑자기 확풀린거라 요새는 더비쌀듯
근데 다른거 싼거사드리는걸 추천해요
0
0
푸짐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k물량 확 풀었다가 지금 너무나도 잠잠..
오늘은 유플러스 베가아이언만 있네요
대리점 돌아봐야 gk 정책 없기때문에 50만원가까이 부를거 같아요..
꼭 gk사야하는게 아니시라면 흐름 보고 정책따라 싼걸로 사시는게.. 베티아 갤포아 요새 떨이중인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