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후기 쓰려고하는데
글쓴이
- 2014.01.18. 02:13
- 1059
강의후기 정보에 쓰려고 하는데 왜 권한이 없습니다. 라는 창이 뜨면서
실시간 필터링 뭐 그런얘기가 나오죠..?ㅠㅠ 뭔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pc에서도 그래요?
0
0
난폭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간이 끝난게 아닌지..
0
0
발냄새나는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못써요.
학기 종강하고 몇일간 쓸수 있는 기간 있음
학기 종강하고 몇일간 쓸수 있는 기간 있음
0
0
쌀쌀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금목서 답네요
0
0
바보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