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분들 수학올림피아드
글쓴이
- 2014.01.18. 02:41
- 1302
중고등학생때 준비하시거나 상 타 보신분 계세요? 거기에서 입상하려면 수학을 어느정도로 잘해야하나요? 문과 출신이라 감이 안오네요ㅠㅠ 막연히 어린시절 영재원 다니던 친구들의 이미지만 떠오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국대회면 수학1등급정도는 껌이라보시면될듯합니다
0
0
우수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들깨
한국대표로 선발될 정도면 어느정도 인가요? 수학 천재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몇년전까지 IMO치기만 해도 성대 의대 입학했습니다.
0
0
과감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들깨
당연하죠ㅋㅋㅋㅋ 수학천재라면 어느정도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중학교때 대학수학정돈 냠냠 씹어먹을정돕니다... 우리나라에서 자기나이 위로 플마1로 가장 수학에 능통한 사람인중 하난데...
0
0
유치한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MO까지 준비해봤는데 KMC는 수능수리 1등급 수준보다 조금 더 준비하면 입상가능수준 KMO는 씹넘사벽
0
0
까다로운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