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 깊은빡침 우선예약
글쓴이
- 2014.01.18. 11:11
- 1643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2D&sid1=106&sid2=221&oid=241&aid=0002178766
설마 임콩중 하나탈락?ㅠㅠ
설마 임콩중 하나탈락?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 괜히기사쓴거임. 떨어질때된사람이탈락함
0
0
발랄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방송이 끝나면 엄청난 후'폭풍'에 시달릴 것이다. 1만명 폐지 서명 운동은 기본이며 더욱 극심한 반발이 예상된다" '폭풍'으로 봐서 황신 탈락
0
0
운좋은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캬
0
0
활동적인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