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두번째 만남에 선물
글쓴이
- 2014.01.18. 12:02
- 4514
소개팅하구 이번에 두번째 만남인데
남자분이 일하신다고 손이 많이 트셨길래요~
이번에 간단하게 핸드크림에 리본하나 딱 묶어서 선물해드리려고 하는데 부담스러워 하실까요?ㅠㅠ
남자분이 일하신다고 손이 많이 트셨길래요~
이번에 간단하게 핸드크림에 리본하나 딱 묶어서 선물해드리려고 하는데 부담스러워 하실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선물이 저렇게 부담이 없을수가
0
0
힘좋은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하게 센스있는 선물인거 같아요 매력상승할듯ㅋㅋ
2
0
푸짐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담
0
0
육중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남친도그래서 사주니까 틈날때마다바르던데 잘쓰더라구요 선물좋을듯
0
0
아픈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선물 같아용 ㅎㅎ
0
0
재수없는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그 남자라면 좋아할 듯ㅎㅎ
0
0
깜찍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 벌쓰로 선물을ㅡㅡ.... 하면서 들어왔는데 딱 저정도면 센스있고 좋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들 립밤은 잘 안바르고 핸드크림정도는 겨울에 좋음*-.-*
0
0
해맑은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