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내립니다 ㅎㅎ
글쓴이
- 2014.01.18. 12:51
- 1435
아까 09 이야기 나올 때부터 지우려다가
답답해서 올렸는데, 지웁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 성적으로 숭실대 쓰셨으면, 님 성적 아는 모든 사람들이 님을 욕했을 거에요.
0
0
돈많은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 쳤다면서 날짜는 왜 지우는 지 ㅋㅋ 그리고 요즘 성적표도 저런가?
0
1
유별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모과나무
요즘 성적표 안저러긴 한데 글에 올해 쳤다는 말은 없음
0
0
뛰어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모과나무
올해 아니구요;; 10 이전 학번입니다;; 신상정보 인터넷에 올릴 때 조심스러워서 지운거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반영비율 보고 잘 지원하면 설대, 지방 의대 가능합니다
0
0
친근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광대역 LTE급 스펙트럼의 현실이네. 상위과는 서성한 ~ 하위과 동아대까지
0
0
코피나는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왕원추리
어느하위과가 동아대죠? 진심 이해안되서 여쭘
0
0
미운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고구마
비인기과요 ㅋㅋ
0
0
재수없는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0
0
뛰어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성적은 님보다 조금 안좋지만 여러가지 형평상 국립대만 세군데 써서....ㅋㅋㅋ국숭얘기나오면 몬소리...? 싶네요. 저는 내신 1.3에 수능평균 2등급극초반
0
0
가벼운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저 성적으로 숭실대 갓다하면 사람들은 납치된거니 혹은 멍청하니 이고 부산대를 갓으면 납치된거니 혹은 이유가 잇겟다라고 여김 그래서 인식의 차이가 대단한거
1
0
멍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ㄵ
0
0
포근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 하셔서 멋진 곳으로 취업하세요!
0
0
멍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지네요
0
0
멍청한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대
솔까 부산대 오면 안되는 성적임
저기에 식물원 랜덤닉 적어서 인증 해보셈
인증 ㄱㄱ
솔까 부산대 오면 안되는 성적임
저기에 식물원 랜덤닉 적어서 인증 해보셈
인증 ㄱㄱ
0
0
예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자기 성적표 아님.
0
0
무좀걸린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정도면 못가도 한양대는 가겟구만 이공장 받을껀데 학교가 상관이 있음??
0
0
잉여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