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신청못했는데
글쓴이
- 2014.01.18. 14:41
- 887
그러면 성적장학금 못받나요?
2차에 신청할껀데ㅜㅜㅜ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성적장학금은 걍 성적으로 받는거라 한국장학재단하고 아무상관없어요
0
0
힘좋은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대나물
상관있어여... 등록금 한도내에서 주는거니까 (원래)성적+국장이 등록금보다 넘치면 국장은 줄수있는만큼 원래 금액을 주고 성적장학금을 깎아여. 등록금에 맞춰서..
0
0
유능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