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리조트 갈때 팁좀 부탁드립니다..아무것도 모르겟네요.ㅜ
글쓴이
- 2014.01.18. 14:44
- 1233
안녕하세요
감기 다들 안걸리셨나요??ㅎㅎ
다름이 아니라 2월 말에 친구랑 무주에 스키타러 갈려 생각하는데요..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모르겟네요..
숙소는 어디에 예약하는게 좋은가요??
국민호텔? 이런거 별로인거 같던데..싼만큼 별로인거 같더라구요..
일반 펜션잡는게 더 나을까요??
어떻게 예약하고 준비해야하는지
팁좀 부탁드려요.
아아.. 그리고 주간권이랑 반일권있잖아요
주간권은 하루 8시간타는거고 반일권은 4시간 타는건데
어떤거 끊는게 더 좋나요??하루만 탈건데..8시간 너무 지칠꺼 같기도하고 4시간은 너무 짧을거 같기도하고..
여러분들의 경험을 토대로 말씀부탁드립니다 ..ㅜㅜ
감사합니다 ^^!!
권한이 없습니다.
4시간은 짧아요
0
0
행복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노린재나무
역시그렇겠죠?
숙소는 국민호텔?처럼 그런곳이 좋나요?
아님 그주위에 개별 펜션이좋나요?
차가없어서 그것도걱정이네요ㅜ
숙소는 국민호텔?처럼 그런곳이 좋나요?
아님 그주위에 개별 펜션이좋나요?
차가없어서 그것도걱정이네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텔보다 콘도같은 거가 날거 같은데요? 숙소랑 리프트권이랑 패키지 상품 있을거 같기도 하구요 ㅋ 글고 제가 무주 근처살아서 무주에서 콘도 빌려서 가봤는데 안에 괜찮더라구요 ㅋㅋ 건물 바로 나오면 초급코스 중간부인 곳도 있고요 ㅋㅋ 호텔이면 스키장에서 좀 밑에 있던것 갇은데(오래되서 기억이....) 장비 갖고 올라가기 힘듭니다 ㅋㅋ
0
0
추운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쇠비름
네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렌탈샵 사이트가면 숙박 리프트 장비 패키지 팔텐데.. 그거 알아보세요 ㅎ
0
0
개구쟁이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오죽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