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장학생 질문합니다!!
글쓴이
- 2014.01.18. 15:11
- 1175
안녕하세요
2학년 되는 학생인데요! 근로장학생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어서요
아직 학교홈페이지나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는 공지가 안 올라온 것 같은데, 제 지인 중에 인문대생이 있는데 그 분 과에서는 29일까지 신청을 과사에서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과마다 다른건가요? 아니면 공통적으로 29일까지 학과사무실 가서 신청하면 되는 것 인지..ㅠㅠ
그리고 한국장학재단에서 신청하는 국가근로장학생이랑 지금 위에서 말씀드린 거랑.. 같은건지 다른건지 ㅠㅠ 잘모르겠네요..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국장학재단에서 일괄적으로 뽑는 건 아직 일정안떴구요 그건 '국가근로장학생' 입니다
과에서 따로 뽑는건 '교내근로장학생' 이고요 ㅇㅇ서로 다른겁니다
두 개 중복지원 안되고요 보통 근로장학생 컷이 더 높아서
국가근로장학생 떨어지면 교내 하더라구요 ㅇㅇ
둘다 지원해놔도 됩니다. 국장붙으면 교내 자동으로 불합격되고 국장하면되고 국장떨어지고 교내붙으면 교내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