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근처 감기약 살만한곳 없나요
글쓴이
- 2014.01.18. 16:00
- 871
며칠전부터 감기가 걸렸는데 오늘은 그냥 하루종일 누워있어요
콧물이 너무 나와서 누워 있다보니 머리도 아프고 춥네요
약국은 장전역까지 가야 되는데 혹시 기까운데 없나요
콧물이 너무 나와서 누워 있다보니 머리도 아프고 춥네요
약국은 장전역까지 가야 되는데 혹시 기까운데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없음
0
0
천재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숙사 관리실에 비상의약품있어요 가보세요.
0
0
귀여운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의점
0
0
적절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팜피린
0
0
나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