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vs bmw

글쓴이
  • 2014.01.18. 20:47
  • 1821

전 아우디가 더예쁘던데 헿. 직선적인거보다 굴곡이좋네요.


사고싶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현명한 대극 14.01.18. 20:49
G20 때 독일 수상이 아우디 타고 왔었죠ㅎㅎ.아우디 짱짱맨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8. 20:49
현명한 대극
독일이 차는 정말잘만드는듯. 엔진쪽공부하는데 교수님이 폭스바겐연비에대해 설명하는데 정말 기술력이 ㄷㄷ
0 0
현명한 대극 14.01.18. 20:53
글쓴이
골프나 제타 연비 보면 후덜덜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8. 20:54
현명한 대극

골프연비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차는 표시된연효율에 실상효율은 더까야되는데 골프는 ㄷㄷ 괴물

0 0
화려한 큰방가지똥 14.01.18. 20:51
bmw z4 보세요.
너무 멋짐. ㅠㅠ
0 0
현명한 대극 14.01.18. 20:52
화려한 큰방가지똥
전 bmw에선 gt시리즈 돠게 좋아함ㅋㅋ
0 0
화려한 큰방가지똥 14.01.18. 20:53
현명한 대극
저도 좋아해요.
하지만 현실은 1시리즈나 탈 수 있을까...
하...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8. 20:53
화려한 큰방가지똥
하... 중고외제차는 은근싸더라구요. 수리비가 장난아니다보니 ㅠㅠ
0 0
현명한 대극 14.01.18. 20:54
화려한 큰방가지똥
ㅋㅋㅋㅠㅠ슬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8. 20:52
화려한 큰방가지똥
전 굴곡을좋아해서 ㅠㅠ 비틀도 좋다는 ㅎㅎ 그런데 친구중에 비틀이나 굴곡진거 싫어하는애들도 있더라구요. 취향차인듯. bmw구세대 헤드라이트 쳐졌을떄 정말 싫어했는데 신세대는 멋져서 좋네요 ㅎㅎ
0 0
화려한 큰방가지똥 14.01.18. 20:53
글쓴이
저도 곡선 좋아해요.
드림카는 370z
ㅋㅋㅋㅋ
0 0
배고픈 사람주나무 14.01.18. 20:59
포르쉐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8. 21:00
배고픈 사람주나무
연비에서 out 근데함타보고싶다
0 0
생생한 둥근잎꿩의비름 14.01.18. 21:38
폭스바겐은 중국쪽 회사로 넘어갔다던데 기술력은 독일애들이 가지고 있던거 그대로인건가요??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8. 21:46
생생한 둥근잎꿩의비름
maybe 회사가넘어간다고 연구원다짜르진않으니까여 헤헤
0 0
어두운 꿩의밥 14.01.18. 22:31
생생한 둥근잎꿩의비름
설마요..아닐걸요
폭스바겐안에 아우디도있고 포르쉐도 있고 뭐 엄청많은데 그걸 중국에 넘겼을리가요.. 그러면 신문에 대문짝만하게 났을텐데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8. 22:34
어두운 꿩의밥
맞네요. 독일자존심인데 넘기진않을듯.
0 0
가벼운 고광나무 14.01.18. 22:29
저는 로터스 엑시지같은 퓨어스포츠카가 이상형인데 ㅎㅎ 편의장비 내장재 다 뜯어낸 오로지 달리기 위한 스포츠카 타보고프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8. 22:31
가벼운 고광나무
스키탈때보다 짜릿할듯 ㅋㅋㅋㅋㅋ그정도면 ㄷㄷ
0 0
가벼운 고광나무 14.01.18. 22:36
글쓴이
뉘르에서 M5택시 타보면 정말 기막히지 않을까요 ㅎㅎㅎ 그거한번 타 보는게 소원입니다 ㅋㅋ BMW에서 제 이상형은 M5
0 0
나쁜 쥐오줌풀 14.01.19. 16:35
집에 파사트 있는데 폭스바겐 후방 카메라나
네비게이션 뜨는 모니터 박스 쪽 오류 진짜 심해요
차 뽑은지 반년도 안 지났는데 후방카메라때문에 서비스센터 몇번을 갔는지...
엔진은 진짜ㅋㅋ디젤인데 리터당 20키로 이상까지도 나오기도 하는데ㅋㅋ엔진이쩔어도 다른 부속사항이..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