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
글쓴이
- 2014.01.18. 22:44
- 738
구관이 책상 가져다놓고열람실 만든 추운곳이구
신관이 학생증찍고 들어가는곳이죠?
구관 11시까지 하는건 알겠는데 몇시에개방되나요?
검색해봤는데 못찾아서 여기에 글올려요ㅜㅜ
아시는분 답글달아주세요ㅎㅎ
신관이 학생증찍고 들어가는곳이죠?
구관 11시까지 하는건 알겠는데 몇시에개방되나요?
검색해봤는데 못찾아서 여기에 글올려요ㅜㅜ
아시는분 답글달아주세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