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해석 정역학 수강하신분들
글쓴이
- 2014.01.18. 23:22
- 1118
박전수 교수님 홈피가보니까 http://u-pip.pusan.ac.kr/여기에 성적 올리셨다는데 글에 보면 내일부터 학생지원에 뜬다는거에요?
성적 열람 21부터 아닌가요..
아는 분 설명좀 ㅋ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전수 교수님 홈피가보니까 http://u-pip.pusan.ac.kr/여기에 성적 올리셨다는데 글에 보면 내일부터 학생지원에 뜬다는거에요?
성적 열람 21부터 아닌가요..
아는 분 설명좀 ㅋ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긴 교수가 성적 입력하는데에요.
교수가 성적입력을 완료 했다는 소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