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개월 약정에 36개월 할부당한 호갱인데 답변부탁드려요ㅠ

글쓴이
  • 2014.01.18. 23:55
  • 5285

2011년 7월에 저희 이모가 대리점에서 옵티머스2X를 샀는데요...

 

나중에 알고보니... 24개월약정에 36개월 할부로 구매하셨더라구요..ㅠㅠ

 

호갱이었습니다..

 

이걸 제가 한.. 20개월지나고 나서 확실히 알았고.. 지금은 5개월 남은상태입니다..

 

2014-01-18(10).jpg
 

이거는 지난달 요금인데.. 거의 평균 저정도로 나옵니다.

 

 

2014-01-18(11).jpg
 

그리고 이거는 잔여할부금액이구요...

 

 

 

2014-01-18(12).jpg
 

이거는 스페셜할인인데

제가 지금 계약서에 서명한 내용을 보니까...

2014-01-18(13).jpg
 

이렇게 되어있더군요..

 

 

그래서..

36개월동안 유지해야겠구나.... 싶어서 

울며겨자먹기로 계속 유지중이거든요...

 

게다가

 

2014-01-18(15).jpg

이렇게 써주고

계약서 젤 뒷장이나 밑에 직원 이름까지 다 서명한 상태구요

 

정말 3년뒤에 찾아가면 저 직원이 현금으로 줄까요???

 

지금 31개월째쓰고있어서 중간에 폰 바꾸면 저 돈 못받을거같고..

그렇다고 지금 폰 너무 쓰레기라서 불편하다고 하고...

진퇴양난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만약에 번이해서 할부금 물려내야한다면

남아있는 16만원만 내면 되는건가요?

약정은 24개월 다 채웠으니 약정위약금은 없는 상태이니까요...

 

정말 걱정이 많습니다... 아..ㅠㅠㅠ

 

여러분들의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7
머리나쁜 쑥갓 14.01.19. 00:21
하이고...출고가때렸네요..
자세힌모르겠지만 폰팔이 ㄱㅅㄲ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9. 00:34
머리나쁜 쑥갓
참고로 여기 위치는.. 부산은행 맞은편에 큰 대리점입니다... 본사직영이라고 하는데..... ㅡㅡ
0 0
나쁜 천일홍 14.01.19. 00:45
저기...진짜 몰라서 그러는데...24개월 약정에 30개월 할부 자체가 호갱인건가요?ㅠㅠ다들 그렇게 하지않나요?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9. 00:58
나쁜 천일홍
36개월할부입니다..ㅠㅠ 첫줄에 30개월이라고 잘못적었네요..
36개월할부는 레알 호갱이라고들 합디다.. 30개월은 잘 모르겠구요... 근데 기본 할부가 24개월로 딱 해야하는게 대부분 원칙이라고들 하던데....
0 0
끌려다니는 자주쓴풀 14.01.19. 02:15
와 님 글 보니까 저도 정신이 번뜩 드네요
전 24개월 lte할인인데 30개월 할부....
거기다 제 동생은 36개월 할부라길래 이게 뭐냐고 따지니까 아저씨가 36개월 할부라는 건 없다는 말로 슥 넘어가더라구요
와 호갱질 두번 당했다는거 아니까 미치겠네요....ㅠㅠ
0 0
신선한 새박 14.01.19. 02:22
3년뒤에 찾아가면 줄지는 모르겠네요. 제가 있던곳은 저런식으로 안팔아서. . .(근데 3년씩 일하는 분들 잘없는거 같습니다) . 번호이동하면 남은 할부금만 내면 됩니다. 근데 할부는 호갱이랑 별로 상관없는데. . .요? 님이 노트북 샀는데 무이자 10개월인지 12개월인지가 중요한게 아니라 노트북 얼마를 주고 샀냐가 중요하죠
0 0
천재 숙은처녀치마 14.01.19. 04:29
중고폰 하나사서 쓰다가바꾸세요 얼마안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