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공장에서 알바할때 부산대라고 하니깐 사람을 다르게 보던데
- 2014.01.19. 01:01
- 3335
부산대를 최고로 쳐주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대가 최고의 학교라는 대명사로 쓰이므로
본인도 그런식으로 칭찬 여러번 들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대한 자부심같은것도 없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까 우리학교 대체적으로 분위기가 인서울 못해서 온 학교라는 스스로의 인식같은게 강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고대 같은데 갔어도 학교 따위에 부심안가짐 ㅋ
내 한몸이 중요하지 학교가 먼상관이란 마인드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등감을 갖지 않는다는것은 적절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해석 가능
자부심~열등감을 이산적으로 보지않고 스펙트럼으로 본다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 니 붓싼출신이가!!! 돼지국밥 무밨나!!!! 이러더라구요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흑흑흑
상처받았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데가서 부산대라면 좋게봐준다 등등 이런글 이제 질림
진짜 좋은 학교라면(스카이 서성한) 이런 글 올릴 필요도 없겠지. 좋은학교인게 당연한거고 무시하는게 이상한거니까
우리학교는 딱 요수준
좋은학교라는 말 좀 들으면- 신나서 우리학교가 아직은...! 하는 수준
그리고 공장에서 물으니 그러지 상위층한테는 그냥 잡까진 아닌 대학일 뿐. 그래도 좋다고 해주는건 예전에 잘나간거 아니까 립서비스로 해주는 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에서 어느정도 지위가 있으신 친척분이 하시는 말씀
"부산대 인식은 +-0이다. 학벌에 발목잡힐것도 없지만 그렇다고 버프를 기대하지는 마라. 실력으로 승부해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현대에 어느정도 지위 있으신 아는분이 명문대애들이 똑똑하기는한데 그렇다고해서 일을 꼭 잘하는건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오히려 지방대출신이 눈치도빠르고 시키는거 잘한다함ㅋㅋ
연구팀은 그렇다는데 다른부서는 잘 몰겠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의 서울대(?)라고 인식하고 있던데요.. 저만그런건지 모르겠다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