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학번님들 중 1학년1학기 재수강하시는분 있으신가요?ㅎㅎ
글쓴이
- 2014.01.19. 02:07
- 1911
궁금....눈앞이 캄캄..
몇살차이여이게..
권한이 없습니다.
있어요 ㅋㅋㅋ
0
0
납작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걸 왜하죠?
0
0
착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당단풍
전필이면 해야죠~
0
0
납작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슴넷때 슴살 애기들이랑도 잘만 놀았음
0
0
끔찍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9가 13이랑 같이 수업 듣는 거 꽤 봤어요ㅋㅋ
0
0
개구쟁이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친구도 일학년 과목 사학년때 듣더라 ㅋ 그것도 실험 ㅋ
0
0
우수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애기봄맞이
06 ~ 13 ㅋ ㅋ ㅋ
0
0
우수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들함
0
0
처절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험을 사학년때 그것도 일학년 실험을 듣는건 심했다 ㅋㅋㅋㅋ
0
0
친숙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 06-14 입니다.
0
0
귀여운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석잠풀
발표수업만없으면들킬일없어요 홧팅 !
09-14임당
09-14임당
0
0
납작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꽈리
반가워요
저도 06-14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찔하네요
하 그것도 2개나 재수강인데..실험하나에
저도 06-14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찔하네요
하 그것도 2개나 재수강인데..실험하나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내년에 복학하는데 15학번이랑 들을거 생각하면 끔찍해여...
참고로 전 09... 아...
참고로 전 09... 아...
0
0
정중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