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1.19. 03:59
- 898
본인 소속학과에서 개설하는 교양선택과목을 들을 수 있나요??
아무래도 학점받기 수월할거 같아서 신청하려 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본인 소속학과에서 개설하는 교양선택과목을 들을 수 있나요??
아무래도 학점받기 수월할거 같아서 신청하려 하는데....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