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시험때매 수학과목을 들어야하는데 일반선택
글쓴이
- 2014.01.19. 10:54
- 2181
물리학과 수학1들어야 시간표가 맞을거 같은데.. 제가 수학과목이랑 관런없는과라 수학과목이 없거든요ㅜ 일반선택 열어달라면 열어주겠죠?? 사정말하면서..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편의안봐줄지모름..
0
0
사랑스러운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기추천...
0
0
깜찍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미들으세요
0
0
야릇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미적들으세요
0
0
잉여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선택 처음부터 안 열린 과목은 사정해도 안 열어줍니다
그냥 일반선택 열린 과목 들우세요
그냥 일반선택 열린 과목 들우세요
0
0
살벌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강하는거 추천드릴게요~~
0
0
무거운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갈퀴나물
학점으로 인정받아야하는데 도강은 무슨;;;;
0
0
똥마려운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