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목과vs기계과
글쓴이
- 2014.01.19. 13:10
- 3800
부산대 토목과 가 부경대 기계과 보다 못하나요???
여러분이라면
부산대 토목과 vs 서울과기대 기계과
vs 서울시립대 기계과
vs 동국대 기계과
어디를 다니시나요???
여러분이라면
부산대 토목과 vs 서울과기대 기계과
vs 서울시립대 기계과
vs 동국대 기계과
어디를 다니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런질문은 왜 올리는건지 이유가 궁금하네요
0
0
개구쟁이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쥐오줌풀
토목이 하위과다 보니 아래급간 대학 상위과에서 시비 많이 털려서 그런듯 ... 과컴플렉스
0
0
발랄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쥐오줌풀
궁금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시립
0
0
무거운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말할필요도없이 서울시립가겟다
0
0
처절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목가서 전과 ㅋ
0
0
침울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가고싶은 학과요
대학보고 ㄴㄴ
대학보고 ㄴㄴ
0
0
고상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기계
0
0
일등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선 서시 기곈데, 서시 기계 갈 바에 부산 기계가 안 낫나... 아님 말고ㅋㅋ
0
0
점잖은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목 공부 못하는 애들 모여서 가오잡는거 밖에 모름
0
0
나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산박하
ㅋㅋㅋㅋ공부못한다라.......님도 참 공부 얼마나잘하셧으면 부산대와서 남들 까고 계신가봐요..ㅋ 님이 하고잇는짓은 가오잡는거아닌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산박하
맞는말임 토목ㅉㅉ
0
0
냉정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