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레알 얼굴
글쓴이
- 2014.01.19. 13:21
- 2615
히든싱어봤는데
샤넌이 노래도 진짜 잘하고 아이유를 오징어만들정도로 이쁘긴함
근데 아이유 모창정도가 신급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오히려 공동으로 올라온 애가 더 아이유같이 부르는거같드만
결과는...
역시 여자는 비쥬얼이네요
레알 부럽다.전문대라도 비쥬얼되면 서연고 스펙에준하는듯
문제는 이걸 삼아 무기로쓰는 김치녀 양성소가되는 대한민국 현실
술푸다
샤넌이 노래도 진짜 잘하고 아이유를 오징어만들정도로 이쁘긴함
근데 아이유 모창정도가 신급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오히려 공동으로 올라온 애가 더 아이유같이 부르는거같드만
결과는...
역시 여자는 비쥬얼이네요
레알 부럽다.전문대라도 비쥬얼되면 서연고 스펙에준하는듯
문제는 이걸 삼아 무기로쓰는 김치녀 양성소가되는 대한민국 현실
술푸다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
0
0
의젓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도 당연
0
0
겸손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실임
0
0
사랑스러운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프지만 레알임. 여잔 얼굴이 서류전형. 하지만 특채도있고 꼭 서류전형을 거치지않아도 특이 케이스도있으니 뭐
0
0
더러운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 예쁘던데...
0
0
짜릿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도 못생기고 키작고 뚱뚱하면 아웃인데
0
0
눈부신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 씁쓸하네요 불쌍하다
0
0
바보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