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괜히 비싼거 산거같습니다... 별로쓸데도없고 돈도많이나가고
글쓴이
- 2014.01.19. 15:30
- 1475
아 괜히 비싸게 샀습니다. 사람들 눈의식 해서 그런가.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카톡,페북 정도만 되면 되는 것 같아요..
0
0
불쌍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싸게 샀단 건지, 비싼 폰을 샀단 건지..
0
0
슬픈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돌콩
당연히 비싼 폰이겠지
이해력이 부족하시네요
이해력이 부족하시네요
0
0
초라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램스이어
공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놋3?
0
0
참혹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비싼 폰이 있나... 잘 찾으면 웬만한 폰 다 30 만원대 밑으로 사는데... 뭘 사셨길래ㅎ..
0
0
슬픈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