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취업하면 정장입고 일하나요?
글쓴이
- 2014.01.19. 19:36
- 1365
취업하면 정장입고 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느 분야에서 일하는지에 따라 다르지요
0
0
흔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 같은 경우 비지니스 캐쥬얼
에스케이티는 좀더 자유로운 복장 등등 대기업 중에 양복입는곳 많이 사라짐
현대 정도는 남아 있던가?
물론 현장근무는 작업복 ^^
에스케이티는 좀더 자유로운 복장 등등 대기업 중에 양복입는곳 많이 사라짐
현대 정도는 남아 있던가?
물론 현장근무는 작업복 ^^
0
0
까다로운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행은정장
0
0
납작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부터...
0
0
근엄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중도 셔츠나 카라티 면 청바지 운동화 프리해졌지요
0
0
흔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