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할 때 학년에 대해서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4.01.19. 20:28
- 1052
수강편람 보면 전공선택이어도 2학년 3학년 4학년이 있는데 2학년이면 3학년 전공선택은 못듣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편람 보면 전공선택이어도 2학년 3학년 4학년이 있는데 2학년이면 3학년 전공선택은 못듣는 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