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할때

글쓴이
  • 2014.01.19. 20:50
  • 2574
아는 의사선생님 친구분이 성형외과를 하셔서
내일 상담을 받으러 갈건데 압구정에서 유명한
성형외과의 분원이더라구요
압구정까지 가기에도 멀고 이왕이면 아는분 통해서
지인할인도 받을 겸 분원으로 갈 생각인데
성형외과의 분원이면 원장선생님이 여러분이 계신거에요?? 진료와 수술이 어떻게 되는걸까요??
이왕이면 본점에서 받아야하는걸까요?

그리고 쌍수랑 앞트임 하신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요 ㅋㅋ
어때요?? 아파요? 후회는 없나요?
붓기는 얼마나 가나요?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한심한 털진달래 14.01.19. 20:57
원판 좋으세요? 원판 안좋으면 해봤자..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9. 21:09
한심한 털진달래
분원에 대한 질문이였습니다 ^^
0 0
건방진 호박 14.01.19. 21:37
앞트임은 하지마세요 눈 찢은거 다 티나고 가까이서보면 괴물같이 무서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9. 22:08
건방진 호박
전 좀 티나게 확실하게 하고싶은데 뭐 상담받아봐야알겠죠 ㅎㅎ
0 0
생생한 고마리 14.01.19. 21:46
위엣분말은 잘 안됐을때 경우고 연옌들 많이 앞트임 살짝씩하는데
성형은원래 욕심내면 망하는 거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9. 22:08
생생한 고마리
분원에 대한건 모르세요? 궁금
0 0
잘생긴 비수수 14.01.19. 21:56
앞트임은 진짜 눈 먼거 아니면 비추
0 0
착실한 금방동사니 14.01.19. 22:27
분원이면병원이름만 같응거아니에요??
한병원에만에도 선생님몇분씩계시잖아요
그리고 앞트임은 눈멀거나 눈앞쪽이 너무 답답하게생겻으면 추천이요~ 아픈거는... 사람마다다르던데.. 마취잘되는사람 안되는사람잇고, 아픔잘느끼는사람 덜느끼는사람잇구.. 큰붓기는 1~2주정도면될거같아요
아!그리고 제친구중엔 앞트임랑 쌍수하러갓다가 선생님이 코 세우면 약간의 앞트임효과잇다해서 눈이랑 코하고온애도봣어요
수술이쁘게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9. 22:40
착실한 금방동사니
분원이 그런개념이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눈사이가 멀어서 이왕하는거 티나더라도 확실히 하려구요
마취는 제가 직접해봐야알겠네요 ㅜㅜ 넘 친절하게 제대로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 코 수술은 ㅋㅋ 지금 필러맞아서 못할거같네요 ㅠㅡㅠㅋㅋㅋ
아 그럴줄알았으면 그냥 코수술할껄 그랬네요 ㅜ^ㅜ
0 0
착실한 금방동사니 14.01.19. 22:44
글쓴이
필러해도 코수술하려고하면 필러 제거하고 수술해준다구들엇어요!!
불가능하지만은않은듯요ㅋㅋ
한지오래되셧으면 다 분해됫을거같기두하고..
저두 질문좀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
필러한지는 얼마나되셧어요?? 오래가는거같아요?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19. 23:23
착실한 금방동사니
이번에 한건 얼마안됐어요 어떤거 맞느냐에 따라 다르긴한데 6개월이상은 다 가요~ ㅋㅋ 근데 드라마틱 한 효과는 아니고 자연스럽게 높아져요
0 0
훈훈한 생강 14.01.20. 01:07
글쓴이
저는 쌍커플할때 강남 분원인 서면에 있는 병원에서 했는데,
본원 원장선생님이 몇일 몇일에 내려와서 수술한다고 하시더라구요ㅋ 저는 서면원장님이 해주셨어요
그리구 저두 질문좀할게여ㅎ 필러 얼마주고 하셨어요? 쪽지로 병원추천좀 해주실수 있으신가용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0. 01:21
훈훈한 생강
아 감사합니다! ㅎㅎ .. 병원에 대놓고 물어보고싶은데 의사쌤 혹시 자존심 상하실까봐 못물어보고 여기에올렸어요 ㅠㅠ 저도 이왕이면 원장님께 받고싶은데 ㅜ 전 30주고 했구요 부산에서 한게 아니라 병원추천은 의미가 없을거 같네요 ㅜㅜ
0 0
냉철한 작약 14.01.20. 02:31
전부 딴 대답만 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4.01.20. 13:33
냉철한 작약
ㅋㅋ저도 당황스럽네요
0 0
근엄한 밤나무 14.01.20. 02:46
여자의 적은 여자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