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할때
글쓴이
- 2014.01.19. 20:50
- 2574
아는 의사선생님 친구분이 성형외과를 하셔서
내일 상담을 받으러 갈건데 압구정에서 유명한
성형외과의 분원이더라구요
압구정까지 가기에도 멀고 이왕이면 아는분 통해서
지인할인도 받을 겸 분원으로 갈 생각인데
성형외과의 분원이면 원장선생님이 여러분이 계신거에요?? 진료와 수술이 어떻게 되는걸까요??
이왕이면 본점에서 받아야하는걸까요?
그리고 쌍수랑 앞트임 하신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요 ㅋㅋ
어때요?? 아파요? 후회는 없나요?
붓기는 얼마나 가나요? ㅋㅋ
내일 상담을 받으러 갈건데 압구정에서 유명한
성형외과의 분원이더라구요
압구정까지 가기에도 멀고 이왕이면 아는분 통해서
지인할인도 받을 겸 분원으로 갈 생각인데
성형외과의 분원이면 원장선생님이 여러분이 계신거에요?? 진료와 수술이 어떻게 되는걸까요??
이왕이면 본점에서 받아야하는걸까요?
그리고 쌍수랑 앞트임 하신분들
후기 좀 알려주세요 ㅋㅋ
어때요?? 아파요? 후회는 없나요?
붓기는 얼마나 가나요?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원판 좋으세요? 원판 안좋으면 해봤자..
0
0
한심한 털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털진달래
분원에 대한 질문이였습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트임은 하지마세요 눈 찢은거 다 티나고 가까이서보면 괴물같이 무서워요
0
0
건방진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호박
전 좀 티나게 확실하게 하고싶은데 뭐 상담받아봐야알겠죠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엣분말은 잘 안됐을때 경우고 연옌들 많이 앞트임 살짝씩하는데
성형은원래 욕심내면 망하는 거
성형은원래 욕심내면 망하는 거
0
0
생생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고마리
분원에 대한건 모르세요? 궁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트임은 진짜 눈 먼거 아니면 비추
0
0
잘생긴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원이면병원이름만 같응거아니에요??
한병원에만에도 선생님몇분씩계시잖아요
그리고 앞트임은 눈멀거나 눈앞쪽이 너무 답답하게생겻으면 추천이요~ 아픈거는... 사람마다다르던데.. 마취잘되는사람 안되는사람잇고, 아픔잘느끼는사람 덜느끼는사람잇구.. 큰붓기는 1~2주정도면될거같아요
아!그리고 제친구중엔 앞트임랑 쌍수하러갓다가 선생님이 코 세우면 약간의 앞트임효과잇다해서 눈이랑 코하고온애도봣어요
수술이쁘게하세요~
한병원에만에도 선생님몇분씩계시잖아요
그리고 앞트임은 눈멀거나 눈앞쪽이 너무 답답하게생겻으면 추천이요~ 아픈거는... 사람마다다르던데.. 마취잘되는사람 안되는사람잇고, 아픔잘느끼는사람 덜느끼는사람잇구.. 큰붓기는 1~2주정도면될거같아요
아!그리고 제친구중엔 앞트임랑 쌍수하러갓다가 선생님이 코 세우면 약간의 앞트임효과잇다해서 눈이랑 코하고온애도봣어요
수술이쁘게하세요~
0
0
착실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금방동사니
분원이 그런개념이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눈사이가 멀어서 이왕하는거 티나더라도 확실히 하려구요
마취는 제가 직접해봐야알겠네요 ㅜㅜ 넘 친절하게 제대로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 코 수술은 ㅋㅋ 지금 필러맞아서 못할거같네요 ㅠㅡㅠㅋㅋㅋ
아 그럴줄알았으면 그냥 코수술할껄 그랬네요 ㅜ^ㅜ
마취는 제가 직접해봐야알겠네요 ㅜㅜ 넘 친절하게 제대로 답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 코 수술은 ㅋㅋ 지금 필러맞아서 못할거같네요 ㅠㅡㅠㅋㅋㅋ
아 그럴줄알았으면 그냥 코수술할껄 그랬네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필러해도 코수술하려고하면 필러 제거하고 수술해준다구들엇어요!!
불가능하지만은않은듯요ㅋㅋ
한지오래되셧으면 다 분해됫을거같기두하고..
저두 질문좀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
필러한지는 얼마나되셧어요?? 오래가는거같아요?ㅋㅋㅋ
불가능하지만은않은듯요ㅋㅋ
한지오래되셧으면 다 분해됫을거같기두하고..
저두 질문좀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
필러한지는 얼마나되셧어요?? 오래가는거같아요?ㅋㅋㅋ
0
0
착실한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금방동사니
이번에 한건 얼마안됐어요 어떤거 맞느냐에 따라 다르긴한데 6개월이상은 다 가요~ ㅋㅋ 근데 드라마틱 한 효과는 아니고 자연스럽게 높아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쌍커플할때 강남 분원인 서면에 있는 병원에서 했는데,
본원 원장선생님이 몇일 몇일에 내려와서 수술한다고 하시더라구요ㅋ 저는 서면원장님이 해주셨어요
그리구 저두 질문좀할게여ㅎ 필러 얼마주고 하셨어요? 쪽지로 병원추천좀 해주실수 있으신가용ㅎㅎ
본원 원장선생님이 몇일 몇일에 내려와서 수술한다고 하시더라구요ㅋ 저는 서면원장님이 해주셨어요
그리구 저두 질문좀할게여ㅎ 필러 얼마주고 하셨어요? 쪽지로 병원추천좀 해주실수 있으신가용ㅎㅎ
0
0
훈훈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생강
아 감사합니다! ㅎㅎ .. 병원에 대놓고 물어보고싶은데 의사쌤 혹시 자존심 상하실까봐 못물어보고 여기에올렸어요 ㅠㅠ 저도 이왕이면 원장님께 받고싶은데 ㅜ 전 30주고 했구요 부산에서 한게 아니라 병원추천은 의미가 없을거 같네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부 딴 대답만 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
0
0
냉철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작약
ㅋㅋ저도 당황스럽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의 적은 여자
0
0
근엄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