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겨울여행 맛집이나 구경할곳 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14.01.19. 22:56
- 1917
대중교통으로 여행할꺼구요
일단 케이블카랑 벽화마을 , 중앙시장 가려고 하고요.
충무김밥, 복국, 오미사 꿀빵
먹을건 대충 이렇게 정했어요ㅎ
1박2일 갈꺼고요 ... 뭐든지 도움될 정보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일단 케이블카랑 벽화마을 , 중앙시장 가려고 하고요.
충무김밥, 복국, 오미사 꿀빵
먹을건 대충 이렇게 정했어요ㅎ
1박2일 갈꺼고요 ... 뭐든지 도움될 정보 알려주시면 감사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심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라벤더
무슨 조각공원? 있던 곳이 이순신공원인가요?
남자친구와 갔는데 짱짱!
남자친구와 갔는데 짱짱!
0
0
잘생긴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라벤더
이순신공원 안가려고 했는데 꼭 가봐야 겠네요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무김밥은 한일김밥이라는곳이유명한데 사실 외지인들먹으면 실몽합니다.
예전에 비해가격만비싸지고 맛은 그닥이라서요.
음...우짜라는것도 트라이해보시는것도좋을듯하네요
예전에 비해가격만비싸지고 맛은 그닥이라서요.
음...우짜라는것도 트라이해보시는것도좋을듯하네요
0
0
무심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라벤더
어! 한일김밥 저희 친척이 하는곳인데ㅋㅋㅋ
0
0
짜릿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라벤더
충무김밥은 안먹어야겠네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두 번 혼자 통영에 여행간 적 있었는데 혼자가는 건 좀 비추네요. 통영이 관광지다보니 음식점 같은게 많긴한데 혼자 들어가긴 부담스러운 곳들이 많아요...횟집 등등?(전 철판깔고 횟집에서 테이블 하나쓰면서 멍게비빔밥을 먹기도...쿨럭) 여튼 같이 가는 사람이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리고 케이블카는 날씨 안 좋을 때가면 진짜 전망이 별로에요. 잘 맞춰서 가셔야할듯. 그리고 통영이 바닷가라 생각보다 바람 때문에 엄청 추워서 단단히 대비하셔야하구요 역사에 조금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순신장군님 관련 유적들 둘러보는 것도 괜찮으실듯. 해저터널은...그냥 시멘트로 두른 터널이구요 충무김밥은 처음
보면 왠지 사기당한 느낌을 받게 된다는...동피랑은 정말 빼놓을 수 없는 곳이죠. 강추!
보면 왠지 사기당한 느낌을 받게 된다는...동피랑은 정말 빼놓을 수 없는 곳이죠. 강추!
0
0
짜릿한 천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천일홍
정말 감사합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이블카는 추천. 해저터널은 윗분들 처럼 비추.
대풍관이란 식당 통영 갈때마다 한번씩 가요~ (검색하면 나옴)
근데 조금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을수도 있어요.^^;
잼나는 여행 하세요~
대풍관이란 식당 통영 갈때마다 한번씩 가요~ (검색하면 나옴)
근데 조금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을수도 있어요.^^;
잼나는 여행 하세요~
0
0
늠름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백선
대풍관 검색해볼게요! 감사합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발 통영에서 가방지갑 다감김. 동피랑인가 그거 꼭대기쯤에 먼 카페있는데 풍경좋다고 헤벌쭉있다 좆됨. 도둑놈들의도시
0
0
슬픈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저터널이라는곳이있는데 절대가지마시고요 그냥 고속도로터널걷는 느낌입니다.
이순신공원이라고있는데 진짜이뻐서 가볼만합니다. 물론 이성친구와..ㅎㅎ
더 추천해드리고싶은데 쫌귀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