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잘 부서지나요?
글쓴이
- 2014.01.19. 23:18
- 1774
ㅇㅅㅇ..???
아이폰을 사려고 하는데요, 제가 좀 부주의한 편이라서 폰을 잘 떨어트리거든요^^;;...
잘 부서질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바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이스 씌우면 괜찮고, 안 씌우면 유리..ㅎㅎ
0
0
나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폰5 케이스없이 들고다니다 아스팔트 바닥에 떨궈서 산지 2주만에 액정이 박살났습죠. 사설에서 17만원주고 액정 갈았구요. 사설에서 수리받으면 리퍼안된다고 하셨는데 정품 액정에 수리할때 발생하는 지문이나 먼지들 다 꼼꼼히 제거된경우에는 리퍼됩니다. 결론은 아이폰 쓰실땐 언제나 조심조심
0
0
조용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주걱비비추
눈썰미있는 기사한테 걸리면 못받아요.
0
0
바쁜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구성만 따지면
거의 최하수준...
거의 최하수준...
0
0
초라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노트시리즈 사서 케이스 씌우면 잘 안부서집니다.
저는 노트2에다가 케이스 씌웠는데 1년 넘도록 아주 깨끗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쇠 모서리에 떨어뜨려 박혀도 멀쩡했음
저는 노트2에다가 케이스 씌웠는데 1년 넘도록 아주 깨끗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쇠 모서리에 떨어뜨려 박혀도 멀쩡했음
0
0
게으른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신 아이폰은 액정만 나가도 전체를 바꾸는 리퍼정책으로 인해 한번 액정이 나가서 수리를 맡길시에 3~40만원의 거금이 나감
사설업체를 통해 부분수리가 가능하나 사설수리를 할 경우 공식적으로 애플로부터 수리를 받을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