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새벽2시에
글쓴이
- 2014.01.20. 01:43
- 1720
새벽2시에 원룸에서 기타치는건 어떤식으로 교육받았길래 나오는 행동이죠 ?
기타 부셔버리고싶네
기타 부셔버리고싶네
권한이 없습니다.
저같았음 당장 쫓아갔음..ㅇㅇ
0
0
근엄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을 "쳐"마신듯
0
0
착실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타가 아니라 피아노네요 같이 노래까지 부르네요 뇌에 구멍이났나 상식에 벗어나는ㅇ행동만 하네요 아 잠도 못자고 이게 뭔지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일년동안 시달렸는데 그런사람은 찾아가서 아무리 말해도 못알아쳐먹음 ㅎㅎ공감되서 저도 갑자기 화나네요 ㅋㅋㅋ
0
0
일등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같은 원룸이신가 ㄷㄷ 우리 원룸에도 기타치는 무개념 한명 있는데
0
0
초연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부레옥잠
피아노란다
0
0
초라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디오로 시계랑 소리랑 동시에 녹화하고 경찰 부르세요. 현행범으로 잡아가서 잠깐 정신차리게 해줍니다
0
0
절묘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