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근처에 짐보관해주는곳 어디없나요?
글쓴이
- 2014.01.20. 11:18
- 2768
기숙사들어가기전에 한달정도 짐 보관해놔야하는데 어디 없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기과 건물구석에 처박아놓으면 되지않을까요 그런사람꽤있던데
0
0
이상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긱사로 택배보내놓으면 안되나요?
0
0
느린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자작나무
무책임하다..
0
0
생생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흰꽃나도사프란
입사예정이면 입사 몇일전에 보내놓고하던데요..ㅠㅠ
0
0
느린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이란 글자 못읽음?
0
0
재미있는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면 보통 자기집에 놔뒀다가, 다시 긱사로 보내지 않나요? 그리고 긱사에서 짐보관 서비스 해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0
0
저렴한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 집에 양해좀 구하고 부탁하는게 낫죠
0
0
아픈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