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활용능력 1급 실기 먼저하고 필기
글쓴이
- 2014.01.20. 11:54
- 2676
자격증 있는분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렇게 해도 무난할까요?
이렇게 해도 무난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필기를 합격해야 실기 시험 볼수 있는 자격 주어지는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발랄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협죽도
공부를 먼저한다는 의미였어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런 쓸데없는 짓을 왜하시려고?
0
1
발랄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협죽도
진짜 쓸데없는데 왜 비추여ㅋㅋ
실기 공부 ㅈㄴ해놓고 필기 떨어지면 그건 무슨 시간 낭비 ㅋㅋㅋㅋㅋ
실기 공부 ㅈㄴ해놓고 필기 떨어지면 그건 무슨 시간 낭비 ㅋㅋㅋㅋㅋ
0
0
발랄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는뭐 3일~일주일정도만 하면 금방붙음
0
0
억울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방풍
실기 공부 먼저하고 필기 해도
지장없을까요 그럼?
지장없을까요 그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딸 시절엔 필기, 실기 기출문제도 책도 없고 시중에 책이 안나와서 사시보다 더 어려운 시험으로 유명했었는데 지금은 아주 쉽게 따는 자격증이 되었구나...ㅠ
0
3
배고픈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자운영
사시보다더어려운시험ㅋㅋㅋㅋㄱㅂㅋㅋ
0
0
무심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자운영
그건 아닌 듯 엑세스를 평소에 안쓰니 불편할 뿐이지
0
0
난폭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폭한 변산바람꽃
기출문제가 없는데 어떻게 합격을 해요 그당시 컴활1급 최종합격률이 3%임... 지금은 최종합격률 16%
컴활1급 자격증이 처음 나온 10년전 얘기임
1
0
배고픈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자운영
컴활만 그런 줄 아나봐요
0
0
난폭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자운영
합격율이랑 난이도는 상관 옶습니다
0
0
난폭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자운영
진짠데..
0
0
불쌍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기 어느정도하고 필기공부하는건 도움이 됩니다
메뉴나 기능같은거 한번이라도 써봐야 필기책을봐도 뭐가뭔지알지...
저는 상설시험 생기기전에 컴활1급 생긴지 얼마 안됐을때 땄는데
그때는 시험에 대한 자료같은것도 많이 없었고(이제 막 책이 나오기 시작할때)
시험난이도 자체도 어려웠지만 사시드립은 좀....
메뉴나 기능같은거 한번이라도 써봐야 필기책을봐도 뭐가뭔지알지...
저는 상설시험 생기기전에 컴활1급 생긴지 얼마 안됐을때 땄는데
그때는 시험에 대한 자료같은것도 많이 없었고(이제 막 책이 나오기 시작할때)
시험난이도 자체도 어려웠지만 사시드립은 좀....
0
0
해괴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