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자동차 스틱 안나오나요?
글쓴이
- 2014.01.20. 12:48
- 1202
스틱 안나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준중형이나 중형까지는 일부 모델이 수동옵션이 있고, 그 위로는 전부 오토네요
0
0
특이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동이 오히려 연비랑 성능 더 안좋아서 사라지고 있어요 자동은 10단 까지 나오는 판국에 수동은 포르쉐에서 만든 7단 말고는 최대가 6단이니
0
0
아픈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큰앵초
아직은 수동이 연비 훨씬 좋습니다 토크 컨버터가 있는 오토미션은 동력손실이 크죠 듀얼 클러치 는 비싸요 미션가격도 저렴하죠ㅎ 경제적인걸 바라면 수동 입니다
0
0
진실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중에 중고로 팔때 똥값됨
연비도 쓰렉
연비도 쓰렉
0
0
신선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틱이 연비 더 좋지 않아요? 변속기 무게도 훨씬가볍고 힘조절 마음데로 할수잇으니 저일피엠으로 정속주행하면 연비 잘나올텐데요.
0
0
눈부신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금붓꽃
그건 자동이 4-5단 나온 시절 얘기고요 요즘에 다단화 되어서 연비.그닥 차이도 안나고 오히려 자동이.더 좋은 경우 많아요 자동도 스포츠모드로 해서 주행 하면 수동이랑 동일하게 운전 가능하고요
0
0
아픈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