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형님누님들 봐주세요
글쓴이
- 2014.01.20. 13:17
- 680
군대가기전에 사물함 뺀다는게 깜빡하고가서
제대하고나니 내사물함이 어딘지도 몰겟어요
친애하는 계과 선배님들 어케 내 물건들 못찾나요ㅜㅠㅠ?
재수강할게 엄청나단말이에요 흑흑
제대하고나니 내사물함이 어딘지도 몰겟어요
친애하는 계과 선배님들 어케 내 물건들 못찾나요ㅜㅠㅠ?
재수강할게 엄청나단말이에요 흑흑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