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도와주세요....부산대지하철역 앞에서 오토바이 분실.
글쓴이
- 2014.01.20. 13:18
- 1962
제 오토바이는아니고 친구가 부산대 지하철역앞에 핸드락??인가 걸어놓고 오토바이를 세워놨데요
근데 볼일보고 와보니 사라졌대요
부산대 역 앞에서 잃어버린거고
경찰이랑 보험사에 연락은해놨다는데
혹시 오토바이 분실하셔서 뭐 이렇게 찾았다 이러신분 도움좀주세요 부탁드릴께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 도난당하신거라면 번호랑 차종이랑 색좀 알려주세요 혹시 모르잖아요..벌써 바꿀리는 없고 어딘가에 꽁처놓았든 지나가다 보이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0
0
초연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운좋은거아니면 거의 못찾아요 저포함 주변에 3대 잃어버렸는데 찾은거 한개도없어요 ㅜㅜ
0
0
활달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토바이 그거 훔쳐서 도색하고 번포반 바꾸고 이렇게 할텐데 절대로 못찾음
0
0
명랑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싼거 사서 그런건가요?
0
0
똥마려운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