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 아이유 버스커
글쓴이
- 2014.01.20. 13:39
- 1492
원래부터 음원강자이긴 한데
작년 하반기 새앨범 나왔을땐
기대보다 실망 많이 했는데
좀 시간 지나고 들으니
다 노래 좋네요
지나가다 뻘글입니다
지디 ㅡ 니가뭔데
아이유 ㅡ우울시계
버스커 ㅡ 아름다운 나이 특히좋네요
작년 하반기 새앨범 나왔을땐
기대보다 실망 많이 했는데
좀 시간 지나고 들으니
다 노래 좋네요
지나가다 뻘글입니다
지디 ㅡ 니가뭔데
아이유 ㅡ우울시계
버스커 ㅡ 아름다운 나이 특히좋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