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학년 글쓴이 2014.01.20. 13:47 779 1 2학년이 3학년꺼나 4학년꺼 전공 신청가능하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억울한 짚신나물 14.01.20. 14:33 네 전 되던데여 0 0 억울한 짚신나물 댓글 내용 복사 네 전 되던데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억울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