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어디넣을지 너무 고민되네요..
글쓴이
- 2014.01.20. 14:23
- 1996
미시시피대학교는 교비던데도 1지망에서 경쟁이 치열할까요???
다들 1지망 어디넣으시는지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완전 고민됨.............. 이게 1지망이 중요하다보니............ 솔직히 점수 어느정도여야하는지도 모르겠고......... 학점도 학점 자체가 아니라 등수더만요.......ㅠㅠ
0
0
서운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콩
1지망에서 다 끝날꺼같아서 무서워요 진짜 ㅠㅠ..... 전 토플이 낮아서 더 걱정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옃점이신데요? 저도그닥높지는;; 보통 기준보다조금높으면된다더라구요
0
0
서운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콩
팔십점대에요.............딱 기준보다 조금 높네요 ㅋㅋ.. 토플 90점대 분들 많으실 거 같은데ㅠㅠㅠㅠㅠ
교과외 가산점도 없어서 흐아...
교과외 가산점도 없어서 흐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ㅜㅜ이번에추천서없고이상한가산점생겨서저도 1점뿐.. 원어강의도4개가만점이더라구요 3개만점인줄알았는데
0
0
서운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콩
저도 원어강의 3개만 들었어요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ㅎㅎ그렇군요 근데 머레이주립대이번에처음생긴기죠? 여기교환이라쎌거같은데 교비보단돈이덜들테니 여기가고싶기도하고ㅜ
0
0
서운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콩
네 처음생겼어요. 그런데 좀 시골 외곽쪽에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점만 빼면 좋은 기회인거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그것때문에조금.. 버스도거의없다는데 고민이네요 그런데교비로가도장학금받으면 비슷하지않나요?
0
0
서운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