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부전공 발표???
글쓴이
- 2014.01.20. 14:36
- 1100
혹시라도 경영학과 부전공 언제 발표나나요?
혹시 벌써 개인적으로 연락받으신 분 있으신지요?
보통 부전공 발표는 며칠 정도 지나야 나는건지... ㅠㅠ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아직입니다
0
0
깨끗한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딴과거 기다리다가 심장쪼들리다가 오늘 문자왔네요 찾아가라고 ~
0
0
추운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꼭두서니
경영에서 문자오신거에요?
0
0
유치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자주쓴풀
딴과라고 말씀드렸어용 ㅎㅎ
0
0
추운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꼭두서니
뭘찾아가요~??
0
0
힘쎈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어저귀
그거받아서 다시 단대행정실가면 직원분이 처리해주시는거여용
0
0
추운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