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대학생 되고나선 용돈은 벌어쓰시나요?
글쓴이
- 2014.01.20. 14:43
- 1495
등록금이랑 용돈..본인돈,능력으로 충당하는 경우가
요즘엔 많이 없나요?
요즘엔 많이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등록금제외한 나머지요
0
0
착실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부모님께 받는 중이에요. 곧 있으면 입대고 언제까지나 손 벌릴 수 없다는건 아는데 겁이 좀 많아서요
0
0
정중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까진 제가 벌어서 다 했어요
근데 이제는 시험준비해야해서 손빌려야할거같네요
근데 이제는 시험준비해야해서 손빌려야할거같네요
0
0
냉정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반이었는데 이젠 등록금+방세 제외하곤 전부 스스로. 전 남자
0
0
친숙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벌릴수가 없어서 등록금부터 용돈까지 즈가 다 벌어요
0
0
안일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은 국장다나오고 수학과외로 제용돈 벌어 쓰네요.
0
0
억울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어서요~ 대학들어오고 알바쉰적이 없는듯. 중간에 일년 휴학도 했었고... 등록금 다 내고 용돈쓰고 지금 몇백정도 남은걸로 남은학기 등록금, 시험준비까지 충당될꺼같네요. 국립대라서 국장,성적장학금받고 하니까 많이 힘들진 않았던듯.
0
0
참혹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 아인가여 잘살면 다지원받는거고 못살면 버는거고 못살아도 지원받는경우도잇고 잘살아도 독립심잇으면 버는거고 잘살아도 집에서 자식이 알바하는거 못보는 경우도 잇고 완전 케바케인디
0
0
재미있는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