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룸메 구해서 들어가는게 나을까요?
글쓴이
- 2014.01.20. 16:40
- 1173
긱사는 처음입니다. ㅋㅋ
친한 친구랑 룸메하면 싸운다는 말이 있어서 고민이네요.
모르는 사람이랑 하는 게 더 좋으려나..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친한 친구랑 같이 살면 전혀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더군요. 랜덤으로 배정받정받는건 혹~시나 나랑 너무 안맞는 사람이 룸메로 걸릴 가능성이 있구요. 이 둘중에 어떤종류의 위험?을 감수할것인지 잘 판단하시는게..
0
0
활동적인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서 공부만 할 건데 ... 진리관
0
0
부지런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